출처 : 맵더소울 맵TV

맵더소울의 새 소식들입니다. ^^


간단히 정리하자면

1. 2009 Last Christmas 콘서트 - 12월 24일 8시 고려대 화정체육관
2.  2009.12.09 플래닛 쉬버 첫 디지털 싱글 발매!
 (작곡 - 플래닛 쉬버, 작사 - 에픽하이, 피쳐링-다듀, T 등 화려한 피쳐링진) 
3. 도끼 EP 공연 성황리에 끝났음, EP 판매중
4. 영화 "용서는 없다"에 에픽하이의 6집 heaven,  Owls. Shadows. Tears, slow motion 삽입됨
(slow motion은 영화와 함께 뮤직비디오로 제작됨, 내일 블로그에 업뎃)
5. 맵더소울 새소식들 체크하세요.
6. MYK는 따뜻한 음반 준비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오늘 7월 22일 발매된 <Remixing the human soul> 앨범의 히든트랙 전자깡패입니다.
맵더소울 사이트에서 퍼왔고,  타블로가 이 곡에 한해서 무료로 공유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아무리 미디어법이 무서워도 저작권자가 허락한 거니까 맘껏 즐기셔도 됩니다.
그대신 다른 곡들은 앨범으로 사서 들으시길.^^

아까 엠넷 쪽에서 음원으로 앨범 들었는데
버려진 우산
1분 1초
fanatic
you are the one
remap the soul
이 곡들이 특히 맘에 들었어요.
좀 더 들어봐야겠지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저거 찍느라 완전 노가다였겠다는 생각이.ㄷㄷㄷ
대단하네요. 저쯤되면 병적인 집착이 필요할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에픽하이에서 귀염성(?)을 담당하고 있는 투컷.
(그 밖에 타블로는 실성을, 미쓰라는 의외성을 담당하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저 투컷의 춤사위를 보라!ㅋㅋㅋㅋㅋㅋ



사장 Allen님의 시크한 한마디.
"일 좀 하지?"



(저것도 맨날 보면 익숙해지는 걸까?
다들 반응이 없다.
직원 한 명만 놀랐을 뿐;;)


타블로에 대한 사랑이 약간 느슨해지면
투컷과 미쓰라가 또 분발해주시니까...ㅋㅋ
어쩔 수 없이 팬질은 계속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스타워즈 가이드 팝업북.... 멋지다 -_- b
스타워즈 덕후였으면 탐냈을 거 같다.


투컷은 부러운 거야, 아님 진심인 거야?
-> 시크함..ㅋㅋㅋㅋ



p.s.
그나저나 직원분들 예쁘신 듯?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웹서핑하다 발견한 것.

아직 맵더소울닷컴이나 유튜브 mapthesoul 채널에도 안 올라왔던데
이런 영상은 더 빨리 유통되는 다른 경로라도 있는 것인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epikhigh can't dance


 
epik high meetings 우리 곧 망할 것 같아



epik high @ the studio 


 
epik high dumb & dumber freestyle 바보스타일

 

Dance Group M&M



가수 팬클럽 이름들로 랩하기ㅎㅎ


출처 : 유튜브 맵더소울 채널
http://www.youtube.com/user/mapthesou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뭘봐

재밌는거 써왔어

심심해가지고

들어봐봐. yo

투컷아, 우리 가요계를 살릴수있는것은 fan!

팬!

팬들 들어봐봐

언제나 사랑했던 music

음악 내 마음속의 VIP

오선지는 은하수 마치 카시오페아

내 꿈은 높은데 현실은 아직도 지하

머릿속의 구름처럼 떠오르는 시와 나의 flow

듣는 귀만 있다면 바로 신화창조

음악은 엘프 처럼 불멸의 존재

BUT WE NEED YOUR HELP

팬들의 힘이 필요해

더 풍부한 가요계

나의 소원

다함께 힘을 모아 새로운 도전

음악만 있다면 인생은 WONDERFUL

PEACE OF LOVE THE HIGH SKOOL

팬클럽 이름인데?

어.

으하하하하

선곡표처럼

오~

 

가사는 에픽하이 팬카페 '주니'님이 올려주신 것 담아왔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본문 주소 : http://www.hiphopplaya.com/magazine/article/view.html?category=8&category2=&page=1&sort=&num=4034&keyfield=&key=






밥 로스 아저씨를 보고 꼭 해보고 싶었다는 그 말

"참, 쉽죠?"

ㅋㅋㅋㅋ



그나저나 투컷 씨를 이렇게 단독샷으로 25분 보는 건

데뷔 이후 처음이 아닌가 싶네요.;;;;;

힙플 만세.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출처  : http://www.mapthesoul.com/


Epik High New Album coming soon
See you on March, 2009


곧!!


(+) 추가

영상 첫부분의 타블로의 말

No, no...it's too hectic.
Our kids don't have enough money to buy two CD's at the same time.
Listen, our CD is coming out with a book

(아니, 아니... 너무 서두르지 마.
우리 애들은 한번에 앨범을 두 장 살만큼 돈이 많지가 않아.
봐, 우리 앨범은 책이랑 같이 나올 거잖아.)



-------------------------------------------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거지만,
타블로는 팬층을 참 어리게 잡고 있는 듯...ㅎㅎ
(하긴 공식카페에서는 그들이 주류니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poise
이전버튼 1 2 3 4 5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