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에 군입대.ㅠㅠ

소리소문없이 가버렸다.

가서도 잘할 사람이지만...

에픽하이 앨범은 이제 또 2년~3년을 기다려야하는 거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사진 원래 제목 : 이거슨_남자밭_모두의_표정이_굳어있다.jpg



나의 해외 스케줄로 인해 홍기 생일을 앞당겨서 했다(-┏)

뭐, 홍기 생일이긴 해도.. 내 스케줄에 맞춰야하니..

 

근석이가 커다란 사탕통을 들고 들어오길래

 

나 : 야 우리가 애들도 아니고 무슨 사탕을 빨아먹냐ㅡㅡ

 

근석 : 형 오늘 화이트데이에요~

 

모두 : (-┏)

 

화이트데이란다..

단 한번도 여자친구와 보낸 적이 없던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날 우리 남자들의 표정은 먹구름

 

아.. 쓸말도 없다 젠장(-┏)

 

사진 왼쪽부터

 

마이티 마우스 상추(이렇게 어두운 분위기는 처음이라고 한다)

F.T Island종훈(울 것만 같다)

장근석(두 손가락의 γ 모양은 두 눈을 찌르려고 하는 듯)

김희철(생일빵만을 기다리고 있다)

에픽하이미쓰라(사람 하나 팰 것만 같다)

F.T Island홍기(젤 신났다)

마이티 마우스 쇼리(남자만 있다고 한게 농담인 줄 알았다고 함)

트랙스정모(폭탄주 제조반)

사진 찍어준 낯선(아이폰 자랑만 해댔다)

 

사실 나도 선물받은 카메라를 들고 갔는데

현대기술에 적응 못해 사용법을 몰라 셔터만 누르다 때려쳤다

 

 

 

<출처 - 김희철 미니홈피>






원래 사진 제목 :  여자도_아니고_홍기_생일땜에_모인_제길그룹.jpg


3월 21일 이홍기 생일 땜에 급조한 맘보들

워낙 싹싹하고 잘하는 녀석이라 안챙겨줄 수도 없고

예전에 내가 영춘이 생일도 그럴싸하게 챙겨줬었기에ㅋㅋㅋㅋ

(B.O.B를 보면 암. 나의 따스함이 살속까지 스며드는 생일잔치)

 

미쓰라 - '에픽하이' 동갑내기 친구. 사실 빠른 83이라 나보다 형?

'쪼코볼' 맘보지만 한번도 모임에 참석한 적 없고 있는지도 모름

"넌 소시친구들과 같은 회사인 것만으로도 부러움의 대상이야"

라며 자주 말하지만 막상 소시가 앞에 나타나면 얼굴 빨개지는 곰

뭐, 스캔들부터 별 (-┏)스러운 얘기들까지 많이들 아니까 패쓰

 

희님 - '쪼코볼' 의 창시자이지만 "아 귀찮어" 말 한마디로 急해체

기복이 심하고 성질이 수소급이라 '짝꿍하기 싫은 연예인 1위' 지만

곳곳에 찬양하는 매니아들이 있다(ex : 홍기, 태민, 쌈디.. 등등..)

남이 시키면 죽어도 안하고 하지 말라는 건 열심히 하는 청개구리과

의리 하나로 살아가는 남자며 카카오 99.9%삘의 매력첨가

 

낯선 - 빠른 83. 내가 첫만남에 말놔서 친구먹음(선빵의 중요성)

"나는 랩 좀비 나는 랩 랩 좀 좀비" 로 장발좀비간지수염맨

나의 꿈인 콧수염 턱털+뱅거스타일이 안성맞춤인 탕면같은 털남자

홍기와 함께 '쪼코볼' 유지에 힘썼지만 내 말이 곧 법이라 急해체

머릴 자르고 수염을 깎으면 꽃미남이지만 왠지 낯선 낯선

 

쌈디 - 여러분의 뉴페이스. 떡밥. '슈프림팀' 의 이센스와 함께

갓 태어난 신생아도 리듬을 타게 만든다는 사이먼 도미닉. 쌈디

세달 넘게 통화하며 얼굴 한번 본적 없다. 스쳐지나간 적도 없음

나의 카카오적인 매력에 빠진 많은 이들중 한명이다

통화할 땐 느릿느릿 사투리를 쓰며 "행님~" 이러는데 랩 들어보면

(⊙o⊙) << 이표정 된다. 쫄깃쫄깃 가래떡 같은 척척붙는 랩 구사

 

정모 : 'TRAX' 의 절대음감이라 불리우는 정모. 악기 다 다룸

'희님이 가는 길엔 언제나 정모가' 라는 바늘과 실의 슬픈 전설

김씨들(영덕, 나, 정모, 기범)의 모임, 쪼코볼에도 같이 다니고..

그러고보니 이중에 유일한 O형이다. 첨엔 날 이해못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날 이해해 주는 정모^-^(아니면 정모킬)

 

홍기 : 'F.T Island' 의 보컬. 희님찬양의 1호이자 홍보대사 홍시

덕분에 본인도 이상한 놈이 되었지만 개의치 않고 사랑을 뿜어댐

해외 나갈 때, 한국 왔을 때, 무대 설 때, 놀러갈 때 등등..

언제나 보고한다ㅡㅡㆀ '돈 돈' 시절.. 그냥 얼굴 볼라고 불렀는데

한손에 숟가락을 들고 밥먹다 말고 뛰어오더니 하는 말..

"아.. 형이 부르는 거면 맞으러 가는 거라고 하길래요.."

(-┏) '좋아서' 가 오작교가 돼준 받은 만큼 돌려주는 사랑 홍기

 

아씨.. 홍기 생일땜에 인터넷에 이름 쳐가며 사진 퍼서 포샵하고..

포샵 할때마다 생각나는 헤비급 포샵천재 꽃잎들의 위대함

 

그나저나 이 일회성 모임의 이름을 뭐라고 짓지

 

홍기시파(홍기생일을 위해 간을 낸 )

홍기제길(홍기대로 된 을 걷자꾸나)

홍기니킥(홍기생일이다. 킥킥)

 

생일 : 3月 21日(음력이라 매년 바뀐다고 함)

장소 : 미정

시간 : 미정

준비물 : 디카(샤이니 찍는 왕카메라는 분칠 필수므로 대충 디카)

지참금액 : 뿜빠이

 

아 근데 맨날 여성맘보가 없네(-┏)

가입을 원하는 AB형 여자연예인분들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아! 혼자만의 急회의 끝에 혈액형 안보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일회성 모임의 이름 짓기를 좀 보라.ㅎㅎ
김희철은
글 쓰는 게 너무 웃겨서
종종 그 4차원을 경험하러 싸이에 방문하곤 한다.ㅋㅋ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들어있는 사진.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오래전에 올렸던 글 내용 추가하여 갱신합니다.

 

미쓰라가 참여한 곡

1. 에픽하이 정식 앨범 (작곡한 곡은 굵은 글씨, 그 외는 주로 가사에 참여한 곡입니다.)

Go
풍파 (Feat. 한상원)
I remember (Feat. Kensie)
하늘에게 물어봐 (Feat. Dynamic Duo)
10 년뒤에 (Feat. Leeds)
그녀가 불쌍해 (Feat. Lyn)
Street Lovin' (Feat. Joosuc)
Love Song (Feat. 박성웅)
고독恨사랑
Free Love
Get High
유서 (Feat. TBNY)
막을 내리며.. (Dedication)
(Hidden Track) (Feat. 디기리, Yankie, Double K)


신사들의 산책 (Good Morning)
High Skool
평화의 날
The Sunrise Interlude
Lesson 2 (The Sunset)
My Ghetto (feat. 김연우)
The Basics (feat. unknownDJs)
신사들의 절약정신 (Good Afternoon)
Lady (High Society)
피해망상 pt.3 (with TBNY)
11월1일 (feat. WANTED)
뚜뚜루
혼자라도 (feat. Clazziquai)
Daydream (사직서)
Open M.I.C. (feat. 은지원, TBNY, Tweak, Dynamic Duo)
뒷담화
신사들의 몰락 (Good Evening)

Yesterday (Feat. 고영준)
Lesson 3 (MC)
Fly (Feat. Amin.J of Soulciety)
Funkdamental (Feat. unknownDJs)
그녀는 몰라 (Feat. MYK)
Ride (Feat. L.Wan)
이별, 만남... 그 중점에서 (Feat. Alex of Clazziquai)
Epikurean (Intermission)
Paris (Feat. Jisun of Loveholic)
Let It Rain (Feat. 김종완 of Nell)
도시가 눈을 감지 않는 이유 (Feat. 이정, I.F)
Follow the Flow (Feat. MYK, D-Tox)
Swan Song (Feat. TBNY)
Goodbye (Outro)
Bone Us: Elements (Feat. DJ Wreckx, MYK)
사진첩
Paris (Feat. Jisun of Loveholic) (정재일‘s Black Swan Remix)
Lesson 3 (Feat. MC META) (Street T's Street Cred Remix)
Swan Songs (Feat. TBNY) (Pe2ny's Sweet Music Remix)
Lesson One (Supreme T's Ghetto Child Remix)
Follow the Flow (Feat. Tiger J.K) (Street T's Diamond Remix)
Lesson 2 (Instrumental)
Fly (Instrumental)

白夜(백야)
알고보니 (Feat. Jinbo)
실어증 (Feat. Paloalto)
Mr. Doctor (Feat. Yankie)
Runaway (Mithra's Word)
Still Life (Feat. Jinbo, The Quiett, Kebee, TBNY, MC Meta)
피해망상 pt. 1 (Feat. Junggigo)
희생양 (Feat. Sweet sorrow)

Flow (Feat. Hinouchi emi)
Fan
거미줄 (Feat. Itta)
선곡표 (Feat. DJ Zio)
중독 (Feat. Wanted)
FAQ
Love Love Love (Feat. Yoongjin)
Girl Rock (Feat. Jiae)
Broken Toys (Feat. I.F)
행복합니다 (Feat. JW of Nell)
Public Execution (Finale)

Breakdown
One (feat. 지선)
연필깎이 (feat. Kebee)
Girl (feat. Jinbo)
The Future (feat. Yankie)
Ignition (feat. 나윤권)
Eight By Eight (feat. Double K, Dok2, TBNY, Dynamic Duo)
Decalcomanie
우산 (feat. 윤하)
당신의 조각들 (feat. 지선)
b-side breakdown supreme remix
b-side one shiver remix

Fallin` (Feat. 조예진 Of 루싸이트토끼)
습관 (Feat. 하동균)  
1분 1초 (Feat. 타루) 
1825 (Paper Cranes)

Believe
Cipher
Map the Soul
Customer Service (Skit)
Top Gun
Scenario (피해망상 pt. 2)
Free Music Tablo and MYK
8 by 8, Part 2 (Bonus Track) featuring MYK, Minos, Paloalto, the Quiett, Verbal Jint, Kebee, E-Sens, Simon Dominic

Fly Higher (Feat.DH-STYLE)      
Love Love Loveless (Feat.이융진 Of Casker)  
Breakdown The Wall   
버려진 우산 (Feat.Lisa)   
1분 1초, A Little Memory (Feat.타루)
Fanatic     
Back To The Future (Feat.Yankie) 
You Are The One (Feat.호란)      
High Skool Dropout 
Remap The Soul (Feat.MYK) 

Disc 1 
 1-2 Slow Motion    
 1-3 선물 (Feat.박지윤)       
 1-4 No More Christmas     
 1-6 통기타 (Skit)     
 1-7 트로트      
 1-8 Emologue      
 1-9 Excuses (Feat.MYK)      
 1-10 Moonwalker        
 1-11 Breathe (Mithra`s Word) (Feat.한희정)      
 1-12 Happy Birthday To Me (Feat.하동균)         
 1-13 Heaven (Feat.MYK)   -> MYK와 공동작곡
 1-14 Owls. Shadows. Tears.       
 1-15 (Bonus) Slow [e] Motion      

 Disc 2
 2-1 Orchestras. Spotlights. Turntables. (Feat.MYK) 
 2-2 Still Here (Feat.Dok2)        
 2-3 Sensitive Thug (Skit)    
 2-4 따라해 (Wannabe) (Feat.Mellow)         
 2-5 Rocksteady (Feat.Kero One, Dumbfoundead, MYK, Rakka (Dilated Peoples))    
 2-6 Madonna (Feat.Mellow)         
 2-7 말로맨        
 2-8 Shopaholic       
 2-9 Supreme 100 
 2-10 High Technology       
 2-11 Rocksteady (Korean Ver.) (Feat.Paloalto,Dok2,Beatbox DG, Beenzino)    
 2-12 High Skool Dropout (반항하지 마)        
 2-13 흉 (Feat.YDG,MYK,Dok2)         
 2-14 Lesson 4 (Tablo`s Word)   
 2-15 Organs. Screams. Televisions
 


 


2. 외부 작사 및 피쳐링

Bullgogi DJ (Feat. Epik High) - unknown djs
Mystic Puzzle - Mystic Puzzle Land - A Fairy Tale (feat. Epik High)
Verbal Jint - Favorite EP - 내리막 (feat. Tablo, Mithra 眞)
Joosuc - Superior Vol.1 - This iz my life - Ballin' 2k3 (VIP Remix) (feat. 237, Epik High, youngGM, D.O.)Keeproots - Keepin` The Roots - 이보다 더 (feat. Epik High)
TBNY - Masquerade - L.I.E. (feat. Epik High)
TBNY - Prosac EP - 유서 (feat. Epik High)
D.O. - New Classik ...And You Don′t Stop - My Life, 나의 삶 (feat. Epik High)
D.O. - New Classik ...And You Don′t Stop - 힙합구조대 (Feat. Vasco, Epik High, 김창렬, 김진표, 주석, DJ Wreckx, 이준, 에릭, 조PD)
Epik High - 비의 랩소디 - 비의 랩소디
Epik High - 三人三色 Love Story OST - 집전화번호를 준다는 것은 (feat. Lyn)
Epik High - Music is My Life Part 2 - Music (feat. K.Will)
김종국 - Millennium Turbo Dance Megamix - 회상 Remix (feat. Epik High)
비 - It`s Raining - My Groove (feat. Epik High, 임정희)
Infinite Flow - More Than Music - N.I.C.E.(Nothing Is Cool Enough) (feat. Epik High, Jinbo)
Keebe - Poetree Syndrome - Heavenly Break (feat. Mithra眞)
Da Crew - Coma EP - Genuine Pace 진일보 (feat. Mithra眞, K.O.D.)
대한민국 하드코어 2001 Project Band - 대한민국 하드코어 2001 - Stop
ONE SUN & T`ache & Mithra眞 - MP Hip-Hop 2001 - 다시
인순이 - 천하일색 박정금 O.S.T - 열정 (feat. 이블몽키, Mithra眞)
Nonstop Band - Nonstop4 OST - Sky High
Nonstop Band - Nonstop5 OST - Oh~ Party Tonight~!!!
Astro Bits - Astro Bits - Tell Me! (feat. Epik High)
UnknownDJs - Miniskurt Music - Bullgogi DJ (Feat. Epik High)
Lyn - Have You Ever Had Heart Broken? - Fly High (feat. Mithra眞)
임태경 - 변호사들 OST - RedRoad (feat. Mithra眞)
Dynamic Duo - 인터넷 공개곡 - 동전 한 닢 Remix (feat. Sean2slow, Bizzy, Leo Kekoa, Ignito, Double K, Bizniz, Koonta, Paloalto, Deep Flow, MC Meta, MYK, Verbal Jint, Superman IVY, Dok2, The Quitt, Addsp2ch, Topbob, 넋없샨, Simon Do,minic, E-sens, 나찰, Fana, kebee, Yankee, Joe Brown, Mithra, Tablo, Maniac)
CB-MASS - Project X - 삶의 고통 (feat. Epik High)
CB-MASS - MASSAPPEAL - 동네 한 바퀴 Massmediah Ver. (feat. Epik High)
CB-MASS - 조폭 마누라 OST - Mirror Ball (feat. Mithra眞)
MC몽 - 180 Degree - 夢送 (Feat. Epik High)
김범수 - The 4th Episode - 왜 또 (feat. Epik High)
원티드 - 7DAYZ & WANTED - 너와 나 (feat. Epik High)
조PD - Broo,klyn Mix Tape Vol. 1 - Campus Love Story
P&Q (Paloalto & The Quiett) - Supreamacy - 내일은 오니까 (feat. Tablo)
김장훈 - It's me - 남자라서 웃어요 (feat. Mithra眞)
심수봉 - 오늘, 문득.. The Gypsy - 여자라서 웃어요 (feat. Mithra眞)
K-Ryders & DJ D-Ton  - 어사 프로젝트 2001 - The Legend
K-Ryders & K.O.D - 신나라 2001 대한민국 project - Saint (feat. DJ Smood)
K-Ryders - MP Hip-Hop 2001 大舶(대박) - Excute Them
이루 - 마지막 콘서트 (Digital Single) - 마지막 콘서트 (Mithra眞 ,브라이언, MC몽)
Loptimist - Mind-Expender - D.A.R.K (feat. Tablo, Mithra眞, Yankie)
Bizzy - Bizzionary EP - Movement 4 (feat. YDG, Sean2Slow, TBNY, Mithra 眞, 은지원, Tiger JK, Double K, Dok2, 리쌍, Buga Kingz, T, 다이나믹 듀오, Tablo, Deegie)
Pe2ny - Alive Soul Cuts Vol.1 -장마 (feat. Mithra 眞)리쌍 - 난말이야... (Feat. 에픽하이, 현아)
브라이언- 친구의 여자를 사랑했네 (Feat.미쓰라,타블로)

3. 기타 작업

프리머스송 - 에픽하이
작사, 랩 Free (인터넷 공개 번개송)
Epik High - Samsung Yepp MP3 Player - M.U.S.I.C
Epik High - 2008 베이징 올림픽 되고송 CM송
마티즈 CM송
두근두근 tomorrow (벤쿠버 올림픽 응원곡)


4. 맵더소울에서 배포한 무료곡
전자깡패 (with 정형돈,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산타깡패(에픽하이)

신고
Posted by poise

출처 : 맵더소울 미쓰라진 블로그

(캡쳐입니다. 재생 누르지 마세요;;)

태그가 슬프다.-_ㅠ


얼마 전에 정선희 러브FM 프로 나왔을 때부터
좀 상태가 이상하다 싶었다.
멤버들이 자꾸 미쓰라를 위로하려고 들고...
별로 좋지 않은 예감이 들었는데
어제 라디오 방송에서 확실히 이야기 했다고 한다.
JH씨랑 헤어졌다고...
케이블 TV에서 방송하다가 만나
여태까지 인연을 이어오는 게 신기하고 또 멋졌는데 안타깝다.
(티나지 않는 듬직한 사랑을 주는 남자라고 생각했는데...)


-_ㅠ
시기가 시기인만큼 더 슬프다.
투컷, 타블로 둘 다 결혼한다고 난리인데
미쓰라는 실연하고...바로 군대가는 건 아닐지.ㄷㄷ
(위...위험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제작 사이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티셔츠 뒷부분의 캐릭터 뇌 속에 써있는 문구를 보라.
Epik high와 Slee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지만 꿈꾸라 막방이 다가와서 초큼 우울.....
마지막 날에는 멤버들 다 와서 인사하고 갔음 좋겠다.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무려(!) 미쓰라가 소녀를 짝사랑하는 휴대폰 역을 맡아 나레이션을 하는 영화입니다.
나긋나긋한 미쓰라의 목소리라니... 어쩐지 저걸 읽고 있는 표정이 떠올라서 웃음이 나는 건 왜일까요.ㅋㅋ
평소의 언행(잇츠힙합 등에서 보여줬던)을 생각하지 않고 듣는다면, 어울리긴 해요.^^




한국 | 23 분 
감독 : 민동현 
출연 : 김꽃비, 미쓰라 진, 김청수, 유성훈 등

줄거리 :

소녀와 삼 년 반을 함께 한 휴대폰은 소녀의 고집스러운 성격과 늦잠에 불만을 터뜨리기도 하지만 소녀를 내심 좋아하고 있다. 어느 날 소녀는 헌책방에서 일하는 대학생에게 첫눈에 반하고, 소녀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서 점점 소외감을 느끼는 휴대폰은 질투를 하는데…



연출의도:

소녀와 소녀의 휴대폰 간의 짝사랑 이야기를 통해서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을 은유적으로 알리고 더 나아가서는 인간과 환경의 관계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댓글 받았다. -_-V 꺄~
(멋대로 소녀팬인 척하는 감탄사)


시크한 투컷은 잘 안 보이는데
쓰라님하는 등장 빈도가 매우 잦다.ㅎㅎ

+

오늘 보니 이 글에 투컷도 리플을 달았다.ㅎㅎ



게시판은 이미 싸움터.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누...누구???


(잠시 패닉)



수염이 없으면 옷을 안 입은 것처럼 부끄러우시다고 말씀하시더니
왜 갑자기 면도를?ㅎㅎ
아무튼 에픽의 막내답게 피부는 가장 좋으시네요. ^^


솔직히 말하면...몰라봤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캡쳐 공카 Maze님



출처 : 넬의 가혹한 라디오 홈페이지 미쓰라 씨가 쓴 글


방송내내 음악얘기 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다고 글 남기셨네요.


정말이지....
아, 이 방송 너무 좋았어요. -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차분하게  음악 얘기하기는 가혹한 라디오가 최고인 것 같네요.
전 영국밴드 특집할 때부터 이미 가혹한 라디오의 노예였었다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poise
이전버튼 1 2 3 이전버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