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ADDICT 블로그 구경하실 수 있어요)




 지인의 소개를 받아, ADDICT라는 팀블로그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http://addict-i.tistory.com/ 이라는 주소를 가진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웹진 형식의 블로그입니다. 주로 공연 소식이나 사진, 음악,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각종 리뷰들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어제 구경해봤는데, 공연 사진을 잘 찍어놓으셨더라구요. ^^ 로고도 제가 좋아하는 별과 달 그림이 들어가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지금 ADDICT의 멤버는 다섯명이구요. 사실 이 중 세 분은 아직 한 번도 만나보지 않은 분들이에요. 한 분하고만 아는 사이였는데, 어제 갑작스럽게 합류할 의사가 있느냐는 제의를 받아서요. 멤버들 중에는 사진 찍으시는 분도 있고, 포토샵이나 홈페이지 제작에 능한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서로 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의지하면서 해나가면 꽤 좋은 블로그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전까지 써왔던 블로그글의 성격에 따라, 글쓰는 파트인 Column 부분을 맡게 됐어요. 팀블로그에 참여하는 건 처음이고, 갑자기 참여하게된 거라서 얼떨떨해요. 누군가와 함께 뭘 만들어가는게 참 오랜만이기도 하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놀러오셔서, 구경해주세요. 취미 수준이기도 하고 다들 아마추어지만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들로 채워보겠습니다. ^^




* 제 블로그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링크 목록에 ADDICT 주소를 추가해두었습니다.



'주절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시물의 무단스크랩에 대하여  (6) 2008.09.11
윤은혜 - 샐러드송  (6) 2008.09.10
주저앉다  (0) 2008.09.07
[080906 라디오데이즈] 선곡표  (6) 2008.09.07
빛나는 것과 빛나지 않는 것  (4) 2008.09.07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