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다.
같은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이. ^^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엄청 영세(?)한 소규모 밴드입니다.
2인 밴드고요.
보컬인 여자분이 보컬과 코러스, 기타를
남자분은 드럼과 아코디언과 마라카스와 키보드와 기타 등등을 연주하십니다.
몇 번을 녹음했을지.ㅎㅎ





사운드 오브 뮤직에 나오는 곡을 커버했는데 좋네요.
색다른 느낌으로. ^^
보컬분의 매력이 제대로 드러나는 곡~


유튜브는 잘 접속하지 않는데 더블엘이 소개해줘서 알게 됐네요.
앞으로 주목해야겠어요.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9.24 18:50

    오~~ 보컬 매력적임~~~♥

  2. 2009.09.24 21:53

    이거 제가 꿈꾸던 그런 영상이네요;;
    저두 언젠가 혼자서 악기 전부 다 연주해서 자작곡 만들어서 이렇게 영상으로 만드는게 꿈인데... 어익후..

    이런 사랑스런 가내수공업자같으니라구... 멋지네요.
    보컬님 너무 매력있으심

  3. 2009.09.25 13:50 신고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 ㅋㅋㅋㅋ



출처 : 맵더소울


이건 좀 쩌는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9.15 17:06 신고

    디게 괜찮더라. 정말.




괴물 미쓰라 귀여워 우쭈쭈쭈 ㅋㅋㅋㅋㅋㅋㅋㅋ

+
힙합 플레이야에 예약 떴다!
생각보다 가격이 싸다.ㅋㅋ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 7월 22일 발매된 <Remixing the human soul> 앨범의 히든트랙 전자깡패입니다.
맵더소울 사이트에서 퍼왔고,  타블로가 이 곡에 한해서 무료로 공유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아무리 미디어법이 무서워도 저작권자가 허락한 거니까 맘껏 즐기셔도 됩니다.
그대신 다른 곡들은 앨범으로 사서 들으시길.^^

아까 엠넷 쪽에서 음원으로 앨범 들었는데
버려진 우산
1분 1초
fanatic
you are the one
remap the soul
이 곡들이 특히 맘에 들었어요.
좀 더 들어봐야겠지만.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7.29 13:25 신고

    이거 무료 공개했다죠 ㅎㅎ
    공교롭게도 그때 마침 윤종신이 유료 리믹스 내놔서 이래저래 말썽이.. ㅎㅎ




귀여운 트캇.ㅋㅋㅋ


출처 : 맵더소울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7.11 18:14

    이건 리믹스 앨범 티저 영상인데요..; ㅎㅎ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저거 찍느라 완전 노가다였겠다는 생각이.ㄷㄷㄷ
대단하네요. 저쯤되면 병적인 집착이 필요할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7.11 09:37

    우와 감동인데요...ㅠㅠb

    • 2009.07.11 22:43 신고

      이거 정말 대단하죠?
      왠만한 정신으론 못만들 거 같아요.
      만든 사람 누군지;; 참 존경스럽지 않나요. 그 정신력이.ㅋㅋ




에픽하이에서 귀염성(?)을 담당하고 있는 투컷.
(그 밖에 타블로는 실성을, 미쓰라는 의외성을 담당하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저 투컷의 춤사위를 보라!ㅋㅋㅋㅋㅋㅋ



사장 Allen님의 시크한 한마디.
"일 좀 하지?"



(저것도 맨날 보면 익숙해지는 걸까?
다들 반응이 없다.
직원 한 명만 놀랐을 뿐;;)


타블로에 대한 사랑이 약간 느슨해지면
투컷과 미쓰라가 또 분발해주시니까...ㅋㅋ
어쩔 수 없이 팬질은 계속된다~~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6.27 00:27

    직장인으로서 직원분들 고생이 아주 많으시다는...




스타워즈 가이드 팝업북.... 멋지다 -_- b
스타워즈 덕후였으면 탐냈을 거 같다.


투컷은 부러운 거야, 아님 진심인 거야?
-> 시크함..ㅋㅋㅋㅋ



p.s.
그나저나 직원분들 예쁘신 듯?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6.26 13:10

    스타워즈 팝업북.. 2년 전 생일날 여자친구한테 받은 생일선물이네요. ^^
    (자랑..? -.-)

    • 2009.06.26 15:31

      자랑 맞으시네요. ㅜ_ㅠ

      제가 요즘 생활하는 친척집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팝업북이 있는데
      이것도 굉장하더라구요. ^^




티셔츠 뒷부분의 캐릭터 뇌 속에 써있는 문구를 보라.
Epik high와 Slee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지만 꿈꾸라 막방이 다가와서 초큼 우울.....
마지막 날에는 멤버들 다 와서 인사하고 갔음 좋겠다.ㅠ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6.12 00:33 신고

    아유 우리 귀염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