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제작 사이즈.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셔츠 뒷부분의 캐릭터 뇌 속에 써있는 문구를 보라.
Epik high와 Slee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지만 꿈꾸라 막방이 다가와서 초큼 우울.....
마지막 날에는 멤버들 다 와서 인사하고 갔음 좋겠다.ㅠ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6.12 00:33 신고

    아유 우리 귀염둥이!

티셔츠 23000원

반디나 8500원

타올 10000원

핸드폰 고리 9500원


가격대는 이렇습니다.

콘서트에서만 살 수 있는 줄 알았더니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네요.


http://mapthesoul.com/store/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진 출처는 맵더소울닷컴입니닷~


여태껏 한번도 저런 기념물품 따위 만들지 않더니
기획사 나와서 더 왕성하게 활동하는 거 같죠?;;;ㅋㅋ
(다른 말로는 고생을 사서 한다고도.)

세계지도가 아로새겨진 월드투어 간지 티셔츠..ㅎㅎ
여러모로 유용할 것 같은 타올,
조금은 빅뱅 굿즈가 생각나는 반디나,
(저걸 얼마에 팔지 궁금한;;;;;) 버튼까지~

저는 타올이 탐나네요.
콘서트장 못 가면 살 수 없는데...ㅠ
거기다 콘서트장에서만 파는 한정판 CD도 있다고 하니
갖고 싶은 자는 콘서트장으로 달려가야되는 것이 순리겠지만,
혹시나 했던 것이 역시나가 되어
역시 그 날짜에는 시간을 못 낼 것 같아요. T^T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4.24 23:01

    부산엔 공연 계획이 없을뿐이고~







에픽하이,'우리들은 장난꾸러기 시상단'

(이미지 출처는 사진에 표시)


오랜만의 공개석상 나들이에 설레셨는지...
자기들끼리 기념사진 찍느라 여념이 없으십니닷...ㅎㅎ


꿈꾸라에서 타블로 씨가 잠시 언급했지만
어떤 기사는 이런 제목이에요.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뭐하는거니 (뉴시스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3&aid=0002571630

하하하하하
오늘도 참으로 자랑스러운 에픽하이입니다?ㅋㅋ ;;;;



+

그나저나 하이스쿨 티셔츠는 분홍색도 있네요...라지만 초록색이 더 예쁜 것 같은?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13 11:11 신고

    어제 라디오 들어보니 ***** 이라는 말을 들었다던데'좋은 뉘앙스는 아니었고 막 웃으며 얘기하더라구요 ㅎㅎ ' 그나저나 어제 꿈꾸라는 제대로 못들었어요. 수요일 라천 듣느라 ㅠㅠ 아 진짜 웃다가 안그래도 아픈 배 부여잡고 잠들었어요. ㅎㅎ 언제 윤종신씨 김장훈씨 같이 나오셔야할듯 ㅎㅎ

    • 2009.03.15 22:26 신고

      전 밤에 깨어있어도 라천을 잘 못 듣겠더라구요.
      그냥 좋아하는 노래 듣거나 하게 되요. 그 시간에는.
      (단순히 콩을 켜기 귀찮아서인지도;;)





이산가족 상봉 저리가라;;;싶은 격한 포옹.

투컷은 요즘에도 종종(?) 타블로를 방송국으로 배달(?)해주는 모양입니다.



타블로의 시크한 티셔츠.ㅎㅎ


출처 - 다음 에픽하이 팬카페 "인선프리"님
http://blog.naver.com/xerross1004/10043560972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08 10:10

    블로 여친이 차가 있을테니 또 당분간 운전 안 배울려나.ㅋㅋ

    • 2009.03.08 19:07 신고

      별로 운전 배울 생각이 없는 것 같은데, 운전할 수 있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더 그럴 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댓글 편집한 이미지는 에픽하이 공식 카페의 "염소"님이 올려주신 것 담아왔어요. ^^


얼마전에 라디오에서 슬쩍 말했던 바로 그 티셔츠인가봐요.
행동 정말 빠르네요.
기획사에 소속되어 있을 때도 한 번도 만들지 않았던
(요코하마에서의 테이 씨와의 콘서트에서 판매했다는 야광봉 제외)
goods가 소속사에서 나와 독립하고 나오니까 만들어지네요.
정말 일반적이지 않은 사람들;;;


나중에 저거 시중에 풀리면요,
혹시나 길 가다 저 티셔츠 입은 사람을 만나게 될까요?
 왠지 그런 사람 보면
"깁미마머니!!!!"라고 소리지르고 싶어질 것 같네요.ㅋㅋ
아니면 타블로 씨의 오타쿠 연기를 흉내내며
"으흐으흐흐흐흐?" 이러던가...ㅋㅋㅋ


DJ망고 씨가 인터넷 쇼핑몰 차렸을 때,
"무지티 가져다가 비싸게 판다"며 면박 주시더니
...무지티는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풋)

 




다시 글이 올라왔는데 티셔츠는 2월말 경에 나온다고 하네요.
올해도 에픽하이 팬에게는 이런 저런 재미있는 사건이 많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요. 
전 정말 ,
이 사람들 팬이 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2.05 10:36

    하아.. 중고등학교때도 안했던...
    나도 팬이 되길 잘했어.
    요즘 말하는 그런 일반적인 팬은 아니지만...
    암튼 기대중.. 따랑해.ㅠ_ㅠ

    • 2009.02.06 09:52 신고

      ㅎㅎ 일반적이지 않지만
      그래도 좋아한다는 건 같으니까.
      어쨌든 요새 블로가 팬서비스가 부쩍 좋아졌어.ㅎㅎ
      행복해서 그런가.





도시락 사이트에서 B-soap 발매 이벤트를 했는데 티셔츠 받게 됐네요.
아마도;; 힙합 티셔츠라서 남동생 주게 될 것 같지만,
10월에 발송해준다는데 여름용 반팔 티셔츠일 것 같지만,
음악 들어보고 싶어서 CD를 받고 싶었는데 엉뚱하게 티셔츠를 받는 거지만,
티셔츠가 CD보다 비싸군요.
그냥 넙죽 받으렵니다.ㅎㅎ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9.19 02:44

    비밀댓글입니다

    • 2008.09.19 02:59 신고

      거기서 노래를 듣는 것은 아닌데,
      제 핸드폰에 노래를 넣으려면 도시락을 거쳐야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이벤트가 눈에 띄어서 신청했거든요.
      윤하랑 B-soap 신청했는데 윤하는 역시 안됐네요.ㅎㅎ
      B-soap쪽은 힙합 뮤지션이라 비교적 경쟁률이 낮았던 것 같구요.
      음반 들어보고 싶었는데..ㅠ

  2. 2009.03.22 21:01

    티셔츠 왤케 부럽죠?ㅋㅋ

이전버튼 1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