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신'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9.09.04 얼마전에 산 책과 CD들 (2)
  2. 2008.11.22 CD구매 (4)

음반은 윈터플레이 1, 2집, 바다 5집, 에픽하이 Remixing the human soul, IU의 1집, 스윗소로우의 1집과 2.5집.

책은 위험한 독서, 그 풍경을 나는 이제 사랑하려 하네, 최초의 인간, 손가락이 뜨겁다, 남아있는 나날, 반고흐 영혼의 편지(대학때 도서관에서 빌려읽었지만 소장용으로), 몰입의 즐거움, 꿈을 살다(이 책 좋네요. 좋은 세상을 꿈꾸는 분께 강추!!).




자~ 열심히 읽고 열심히 듣자!!


'주절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좌뇌 우뇌 테스트  (2) 2009.09.08
요즘 듣는 음악  (2) 2009.09.08
얼마전에 산 책과 CD들  (2) 2009.09.04
악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ㅋ  (14) 2009.08.28
선덕여왕의 귀염캐릭터 알천, 비담  (2) 2009.08.21
포스팅이 뜸한 이유  (4) 2009.08.12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9.05 00:11

    오오 문학소녀.
    요즘 땡기는 책이 많은데 1Q84인가? 이것도 그렇고 엄마를 부탁해 이건 진짜 읽어보고 싶은데 슬픈내용이라 선뜻 지르기도 좀 그렇고... 뭐 돈이 없어서겠죠. ㅠㅠ

    • 2009.09.05 00:39 신고

      저의 덕후질만 주로 보셔서
      안 믿기실 수도 있지만..ㅎㅎ
      전공이 국어 쪽이에요.
      어려서부터 (나름) 문학소녀였답니다;;ㅋㅋ
      읽고 싶은 책은 너무 많은데 시간이 많질 않네요.

2008.11.22 22:21

다와뮤직 에서 오늘 8시부터 폭탄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긴축재정 상태인데도, 소소하게 조금 질렀네요;;;
잘 찾으셔서 좋은 음반 싸게 구입하세요. ^^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서비스 시디 코너에서 CD 한 장을 신청하시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구매금액 5만원마다 1장씩)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22 23:59 신고

    다와뮤직에서 메일이 오면 반갑지만서도 외면했어요... 전 긴축재정의 상태를 넘어섰기에. ㅠㅠ

  2. 2008.11.23 14:30

    저도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질렀습니다!ㅠㅠㅋㅋㅋㅋ
    이제 월말이라 돈이 서서히 바닥을 드러내고 있음에도;;
    언니가 구매하신 것들 중에 저도 산개 몇개 보이네요!ㅎㅎ
    사라 맥라클란이랑 맘마미아OST! >< 최고에요. ㅎㅎ

    • 2008.11.23 20:12 신고

      다음엔 김광석 씨랑 유재하 씨 앨범을 꼭 사야지.ㅎㅎ
      지르긴 질렀는데 정말;; 올해 음반이니 책이니 산 걸 헤아려보니까 거의 100만원 어치인 거 같다...;;;ㄷㄷㄷ
      미쳤나봐;;
      내 상황에서 저렇게 지출해도 되는 것인가;;

이전버튼 1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