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상'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8.11.16 2008 MKMF 락 음악상 - 넬, 작곡가상 - 김종완(기억을 걷는 시간) (6)




넬자들! 축하해요! ^-^
요즘 다시 <Healing Process>앨범에 꽂혀서 무한 반복 중입니다.ㅠ
당신들은 천재야.ㅠㅠ




수상소감 :
"우리보다 우리 음악을 더 소중하게 아껴주는 우리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Thank you"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16 12:42

    넬자들과 에픽분들 상 받은거 완전 축하해요 !!!!
    근데 MKMF 기사 제목에 넬자들 보고 에픽하이와 친구들 이라고 해서
    저 상처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2008.11.16 23:20 신고

      저도 완전..ㅠㅠㅠㅠ
      그게 뭡니까, 진짜.ㅠㅠㅠ
      넬자들의 굴욕...
      넬도 모르면서 연예 기자를 하다니요.

  2. 2008.11.17 01:06

    보면서 너무너무 기뻤다는.><ㅎㅎ
    저도 요새 넬자들 음악에 꽂혀서 살고 있어요.ㅋㅋ
    근데 MKMF레드카펫할때 사회자는 넬이 누군지도 몰랐다네요^*^ㅋㅋㅋㅋㅋㅠㅠ
    말도 안돼요;어떻게 넬을 모를수가 있나요-_-
    옛날 초창기시절이면 모를까 벌써 앨범 몇 개를 냈는데....;;

    • 2008.11.17 18:06 신고

      넬자들 음악은 힘들고 지쳤을 때, 마음을 치유해주는 것 같아.
      너무 좋더라, 진짜. ㅠ_ㅠ
      천재라니까. 흑흑.
      넬자들 수상 소감 끝날 때 쯤,
      완자가 "진심으로"라고 말하면서 자기 가슴에 잠시 얹은 손이 자신의 마음에서 우리의 마음으로 뭔가 전하려하는 것 같아서 그게 그렇게 좋더라. T^T
      "우리보다 우리 음악을 더 소중하게 아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라니 수상소감도 멋진 넬.

    • 월영(月影) 수정/삭제> 댓글주소
      2008.11.18 01:27

      에픽도 수상소감 첫머리에
      '우리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한다'
      와 비슷한 말을 했었는데
      넬자들이랑 에픽 모두 팬들을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것 같아요! 멋져요^^♥ㅎㅎ

    • 2008.11.18 21:08 신고

      ㅎㅎ 그럴 때 팬들은 괜히 어깨가 으쓱하지. ^^
      벌써 6집이 기다려지니 이 일을 어쩌니.ㅋㅋ

이전버튼 1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