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다음 에픽하이 팬카페 tomato님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출처 : 에픽하이 맵더소울 홈페이지
www.mapthesoul.com


앨범은 맵더소울 홈페이지에서만 사실 수 있고,
음원은 기존 방식 그대로 여러 포털 사이트와 싸이월드 등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앨범은 아직 배송준비중이고.....ㅠ
아무래도 음원사러 가야할까 봅니다.

궁금해.ㅠㅠㅠㅠㅠㅠ


+
[魂 : Map the soul] 트랙리스트

1. BELIEVE
lyrics by Tablo, Mithra 眞
composed by Loptimist

2. CIPHER
lyrics by Tablo, Mithra 眞, MYK
composed by Beatbox DG

3. MAP THE SOUL
lyrics by Tablo, Mithra 眞
composed by DJ Tukutz

4. CUSTOMER SERVICE(SKIT)
composed by Tablo, Mithra 眞, DJ Tukutz, Kevip

5. TOP GUN
lyrics by Tablo, Mithra 眞
composed by DJ Tukutz

6. SCENARIO (피해망상 pt.2)
lyrics by Tablo, Mithra 眞
composed by Tablo

7. LONDON(Instumental)
composed by Tablo

8. FREE MUSIC
lyrics by Tablo, MYK
composed by Pe2ny

9. MAP THE SOUL(WORLDWIDE VERSION)
lyrics by Tablo, Mithra 眞, MYK, Kero One
composed by DJ Tukutz

10. 8 BY 8 PART.2
lyrics by Tablo, Mithra 眞, Verbal Jint, MYK, Paloalto, The Quiett, Kebee, Simon Dominic, Minos, E-Sens
composed by DJ Tukutz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27 22:03

    시디 살생각을 하고 있는 앨범은 구입전에 안듣는 편인데 맵더소울은 지금 멜론에서 받았어요;;
    노래는 좀 들어봐야겠어요 ^^

    • 2009.03.28 02:08

      마음에 드셨음 좋겠네요.^^
      미쓰라진 미니홈피에도 전곡 다 있어서 전 거기서 듣고 몇 곡은 사서 싸이 BGM으로 깔고 그랬답니다.
      앨범은 내일 올지...월요일에나 올지..ㅠ

캡쳐 : http://www.mapthesoul.com/ 자유게시판

앨범 정식 발매일은 27일이고,
지금 http://www.mapthesoul.com/에서 절찬 예약판매 중입니닷.ㅎㅎ
19500원 + 배송비 2500원


27일 밤 9시부터는 한정판 티셔츠 판매가 시작됩니다.
분홍색 / 초록색 두 버전으로 각각 500매씩,
(처음에 사진 올라올 때는 네 종류였는데 어째서 줄어들었을까?)
에픽하이 멤버들과 지인들이 손수 각 잡아 접은 티셔츠로 가격은 26500원 + 배송비 2500원


맵더소울 게시판에 올라온 master의 글에 따르면
홈페이지 속도개선 작업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지금 낮시간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속도가 무척 빨라졌네요.
저녁과 밤에도 이정도로 나와주면 좋겠어요.


콘서트는 5월 2일 저녁 6시 예정이고,
멜론악스홀에서 합니다.
티켓예약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고,
티켓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탠딩석 70000
지정석 R석 77000
지정석 S석 66000
지정석 A석 55000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25 15:27

    안녕하세요~~~~~
    티셔츠 판매는 9시부터가 이니에요 ???

    1000매밖에 없다니 살 수 없을 것 같아요....ㅠ
    그것보다 사이트가 다시 다운 할까 봐 걱정해요...

  2. 2009.03.25 21:04

    포이즈 언니의 완벽 홍보!><ㅎㅎ
    언니를 맵더소울 홍보대사로 임명합니다 ㅋㅋㅋㅋ

    • 2009.03.25 21:59

      티스토리가 Daum쪽과 관련있는 블로그라 그런지..ㅎㅎ
      다음에서 에픽하이나 꿈꾸라, 맵더소울로 검색하면 거의 내 블로그가 나오더라고.
      그러고보면 나도 참 근성인가봐;

    • 월영(月影) 수정/삭제> 댓글주소
      2009.03.27 18:49

      저도 싸이 게시판에다가
      맵더소울 보도자료 올렸더니
      하루에 투데이 수가 90으로 치솟았어요;;;;
      이런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완전 당황스러워요;ㅋㅋㅋㅋ

    • 2009.03.27 19:00 신고

      에픽의 힘! ㅎㅎ


오늘 꿈꾸라는 생방송~
라갤 사람들이 오늘 문자 보냈더니 맵더소울 관련 답문이 왔다고 그러길래
뭔가 새소식을 알려줄 것 같아서 나도 문자를 하나 보내봤는데
11시 50분이 되자 같은 문자가 연속으로 세 번 왔다.

10분 후 www.mapthesoul.com 오픈! 이라고!!!

12시 되는 거 노트북 켜놓고 기다려서
완전 떨리는 맘으로 새로고침한 끝에
드디어 가입 & 예약 완료.ㅠ_ㅠ
내가 965번째 구매자!


페이지가 느려서 꽤나 오래 (한 30분;;) 걸렸지만
성공해서 다행.ㅠ_ㅠ
이제 좀 마음 졸이지 않고, 편안하게 기다렸다가 슬슬 홈페이지 구경하면 될듯!!

.....지금 시간 12시 30분...
지금도 홈피가 잘 돌아가진 않는다만;;
(메인 페이지 외에는 먹통인 것 같다;)
차차 나아지겠지.


로그인 창과 shop 쪽의 결제창은 힙합 플레이야 사이트와 거의 동일하던데
그쪽에서 쓰는 계정이나 스킨이나 그런 걸 써서 그런 건가;;
아무튼 시스템이 비슷하다.


+

지금 시각 새벽 2시.
맵더소울의 게시판 One 쪽에는 타블로, 미쓰라가 나타나 댓글을 달며
하이스쿨을 패닉 상태로 몰아넣고 있음.ㅎㅎ

같이 날 새자는 거임? ㅋㅋ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24 02:31

    ㅎㅎㅎ 벌써 예약하셨군요 저는 천천히 할 계획인데...^^

  2. 2009.03.24 09:51

    앗.. 저도 얼른 예약을...

  3. 2009.03.24 20:52

    저는 적자상태라서 4월에나 사야할 것 같아요 흑흑 ㅠㅠ
    앨범에 티셔츠에 콘서트에 ㄷㄷㄷㄷ
    그치만 예약을 떠나서 제발 맵더소울 구경좀 하고싶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 2009.03.24 21:40

      나는 오히려 콘서트를 못 가게 될 것 같아서 앨범은 부담없이 샀어.ㅠ
      티셔츠는...영영 입을 일이 없을 거 같아서 그냥 다른 팬들을 위해 양보해야지;;;ㅋㅋㅋ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일부인 것 같네요.
한대목만 들어도 기대가 +ㅁ+


...그리고 아마 저게 뮤직비디오에 등장한다는 이끼의 정체?ㅎㅎ
지구가 사람 머리인가봐요.


그나저나
...내일은 앨범 예약 가능할지;;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차피 오늘은 트래픽 초과때문에
그럴 거라고 예상하긴 했지만..ㅠㅠ
앨범 예약해야되는데 참....그렇네요.ㅠ

북앨범은 19500원,

티셔츠는 하이스쿨이라고 써있는 티는 흰색에 로고가 노랑, 초록, 분홍색으로 있는 버전,
혼이라고 한자로 써져있는 흰색 티까지해서 네 종류이고
가격은 26500원이라고 하네요.
티셔츠는 27일부터 판매예정이라고 봤어요.
500장 한정판매랍니다;;
(나름 피터지는 승부일 듯;;)

홈페이지는 한/영 2개국어로 지원되고
멤버들의 블로그가 연결되어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캡쳐본들이 있긴 한데 너무 많아서 올리기는 그렇고,
홈페이지 복구되면 거기서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재밌는 글들이 많ㅇ

블로그에는 이런 사진들이 올라와있대요.
다음의 에픽하이 팬카페에 '리온뮤직'님이 올려주신 것 담아왔어요.

 (오타쿠 분위기.ㅎㅎ)

+
[魂 : Map the soul] 앨범 사진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21 18:31 신고

    허허, 한 시간동안 겨우 블로그 보느라고 새로고침을 몇 번이나 한 건지ㅠㅠㅠ
    내 블로그에도 몇 개 올라와있으니 관심있으면 보라며~
    내일이면 렉이 좀 풀이려나, 휴우.

    • 2009.03.21 21:44 신고

      넌 들어갔었구나.
      난 오후 늦게서야 컴퓨터 쓸 수 있었거든.
      들어가보지도 못했어.ㅎ
      며칠이나 이러려나.

  2. 2009.03.21 19:52

    티셔츠!!!
    위엣님 블로그에 사진 보니까 책 너무 이쁘네요. 하악...
    500장이면 진짜 피터지겠네요.
    한장정도는 get해야겠다는 의지가 불끈

    • 2009.03.21 21:45 신고

      이번 북앨범 기대되요.
      워낙 자신작이라고 해서 그렇기도 하고.
      팬들 가까이 다가오려는 노력이 눈물겹기까지 하네요;;
      홈페이지까지 자기들이 다 배워서 관리한다던데;;; 돈도 안되는 일에 이렇게 열심이라서 고마워서라도 앨범 꼭 사야겠어요.ㅎㅎ
      (티셔츠는 아직 고민 중이긴 하지만;;;)

  3. 2009.03.21 20:24

    저도 3시 21분에 딱 들어갔는데 도서관에 있었는데(도서관 컴터로 봤어요ㅎㅎ)
    겨우겨우 몇개 보고,,ㅎ 이번 앨범 댓글 4번째로 달았죠^^근데 첫번째인줄알고ㅋㅋㅋ
    한,,30분 후에 아예 안들어가지지던데ㅠ
    티셔츠도 색깔대로 탐두나는데,, 티셔츠치고는 어우 넘 비싸서;;그냥 소장용으로 모셔나야할까봐요ㅠ

    • 2009.03.21 21:47 신고

      행운아!! +ㅁ+
      전 나중에 들어갔더니 들어가지지도 않더라구요.
      그나마 지금은 메인 페이지에 사과글이나마 떠있지만 그땐 진짜 아무것도 없;;;
      원래 박스티셔츠 안 입고 다니는데.....사야할지?ㅎㅎ
      저렇게 고군분투하고 있는 걸 보면 아무래도 도와줘야할 거 같기도 하구 말이죠.ㅎ

  4. 2009.03.21 20:36

    언니:)무지무지 오랜만에 뵈어요!
    블로그가 완전 화사해졌네용+_+
    그나저나 저는 맵더소울 아직 가입도 안했을뿐이고
    뒤늦게 오늘 들어갔더니 역시나 접속은 안될뿐이고.......ㅋㅋㅋㅋ
    앨범 사야하는데 흑흑 언제 예약할수있을까요 ㅠㅠ
    티셔츠!ㅠㅠ사고싶은데 과연 잡을 수 있을런지 모르겠어요;
    그전에 앨범 예약주문...할수 있을까요?ㅠㅠ

    • 2009.03.21 21:46 신고

      봄도 되고 해서 한 번 바꿔봤어.ㅎ
      예약주문...내일이나 모레는 가능하지 않을까.
      오로지 이 앨범 나오면 사려고 그간 아무것도 안 사고 버텨온 눈물겨운 나날들..ㅎㅎㅎ

  5. 2009.03.21 22:04

    Thank you for uplaoding pics!
    He seems so happy with girlfrined^^
    Is's like a person has changed kkk
    I wanna get T-shirt and album too!


모든 내용은
한글로 한 번, 영어로 한 번
적혀 있는 것 같구요.

팬들사이에서 펭픽하이로 불리는 로고가 첫장에 있네요.


하이스쿨 티셔츠 뒷면에도
역시나 펭픽하이가..ㅎㅎ



설마 손으로 직접 티셔츠 포장하시는 건 아니겠죠?;;
그정도로 한가하시진 않을테니;;;라고 말하지만
한가할지도.........-_-川
옆에 대전 유학파 인도코끼리님(DJ 뱀부)님도 포장에 동원되신 걸까나;;


티셔츠는 앨범이랑 묶음 판매하는 건지,
아님 따로 판매하는 건지.
그건 map the soul 홈페이지가 열려봐야 알 수 있겠네요.


캡쳐 : 다음 에픽하이 공식 팬카페 "밀크퍼지"님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21 00:02

    그나저나....매니저는 구했는지 모르겠네...요...

    • 2009.03.21 00:18

      좋은 분이 오셨음 좋겠네요.
      근데 라됴에서 보면 투컷씨가 종종 태워다주는 거 같던데;
      아직 못 구한 것 같기도 하구요?

이전버튼 1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