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컷은 백날 DJ일 줄 알았으나 이제 MC도 한다!
...랩하는 MC는 아니고 쇼프로 MC지만.ㅎㅎ
케이블 TV에서 하는 "지금은 꽃미남시대"라는 프로인데
에픽하이에서 "그나마 제일 잘생긴" 투컷이건만........
섭외된 이유는....아마 "꽃미남이 아니라서" 인 거 같네요.
그래도 제 눈엔 넷 중에 제일 잘생긴.ㅎㅎㅎㅎ



예능 안 뛴다더니....
이 사람들...요새 (재정적으로) 많이 힘든가;;
재밌어서 하는 거라면 다행이지만요;;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09.03.21 21:17

출처 - 에픽하이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EpikHigh)


투컷 씨가 글 올리셨네요.
어제까지 멤버들 48시간 동안 못잤다고 했는데;;오늘로 72시간 찍겠어요.;;;
청년실업도 심각한데,
실한 20대들 좀 데려다가 고용 좀 창출하시라능.......ㅠ


'ㄴTukutz'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급정색 투컷  (2) 2009.04.07
지금은 꽃미남 시대 - 투컷도 MC  (0) 2009.03.30
또 박살!  (6) 2009.03.21
힙합플레이야 - 프로듀서 프로젝트 투컷편  (0) 2009.03.20
투컷의 별명 - 그를 놀리지 마세요  (0) 2009.02.28
투컷과 윤하의 일촌평(...)  (0) 2009.02.28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3.21 21:25

    이러다가 쓰러지시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밥은 잘 챙겨드시고 계신건지;ㅅ;
    그나저나 맵더소울 단 한번도 접속해보지 못한 저는 궁금해죽겠습니다 ㅠㅠ
    포기하고 내일 들어가려하는데
    왠지 내일도 폭주할거같애요.......TㅅT

  2. 2009.03.22 01:34

    오늘 한번도 못 가 봤는데..홈피 폭파한 거에요?ㅜㅜ
    나중에 가봐야겠다.

  3. 2009.03.22 12:53 신고

    새삼스럽게 에픽하이의 근성에 무한한 존경과 경배를.

본문 주소 : http://www.hiphopplaya.com/magazine/article/view.html?category=8&category2=&page=1&sort=&num=4034&keyfield=&key=






밥 로스 아저씨를 보고 꼭 해보고 싶었다는 그 말

"참, 쉽죠?"

ㅋㅋㅋㅋ



그나저나 투컷 씨를 이렇게 단독샷으로 25분 보는 건

데뷔 이후 처음이 아닌가 싶네요.;;;;;

힙플 만세.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출처 : 다음 에픽하이 팬카페 "달지"님

달지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miss_mac





언제나 귀여운 그림체..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출처 : 다음 에픽하이 팬카페 "갭느끼는 여자"님이 캡쳐
 (투컷, 윤하의 미니홈피에서 각각)




.......도라에몽이 갖고 싶은 방년 29세 투컷씨...
나름(???) 귀엽사와요.ㅋ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다 타버린 것 같아"로 무한 놀림 획득권을 멤버들에게 부여한 이후에
싸이에 무슨 말을 쓰기가 어려워져서
왠지 말을 고르고 있는 것 같지 않아요?
그런 모습이 귀엽게 느껴지는 건 저 뿐인가요?ㅎㅎ
어쨌든 알고보면(?) 다정한 남자_ 투컷.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공카에서 '뭅먼퐈'님이 올려주신 캡쳐사진이에요.
설문조사를 해야하는데,
"누가 나에게 벌레로 만든 죽을 먹으라고 하면 어떻게 하겠습니까?"라는 질문이었대요.
그래서 에픽하이 멤버들에게도 쪽지로 물어보신 모양이에요.



투컷 씨에게 온 답장입니다.ㅎㅎ



직설적이네요.ㅋㅋㅋ


그래도...최근에야 느낀 거지만
투컷 씨가 에픽하이 멤버들 중에서 제일 사회성있고(?) 친절하신 것 같아요.ㅎㅎ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26 21:24

    투컷님 센스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저 말 하실때 어떤 표정 지으실지 상상이 되네요ㅋㅋㅋㅋ


출처 : 다음 카페 에픽하이 '해롱씌'님



제가 요즘 바쁘다보니 그냥 지나갈 뻔(...)




투컷 씨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많이 웃으세요. ^^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출처 : 투컷의 미니홈피

오랜만에 투컷 씨의 미니홈피에 새 사진이 올라왔다길래 담아왔습니다. ^^
옷을 보니, 5집 자켓에 실린 거리 사진을 찍은 날 같죠?


+

어제 에픽하이 카페 회원들 몇분이 조촐하게 투컷 씨 생일파티를 한 모양이에요.
이름하여 '노상생일파티';;ㅎㅎ
어제 인기가요에 TBNY와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했었는데,
TBNY의 타이틀곡이 'Hey DJ'라서 음악방송 출연할 때마다 DJ를 교체하고 있거든요.
어제는 투컷 씨가 TBNY 무대의 DJ로 출연하셨어요.
이 스케줄이 알려진 게 며칠 안 되고,
그래서 어제 갑작스럽게 SBS 방송국 앞에서(?) 생일파티를 한 모양입니다.
케이크와 샴페인, 팬레터, 선물 같은 것을 전달한 모양이고요.
투컷 씨가 따뜻한 캔커피도 팬들에게 사주고
다같이 단체사진도 찍자고 해서 사진도 찍었다는 후기들을 읽으면서...
이제서야 '아아,  그렇군;;'하며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어제 생일파티한 것도 이제 알았네요.
알았어도 못 갔겠지만요.
어쨌든 투컷 씨는 까칠한 척하지만 사실은 착한 남자인 것 같습니다.ㅎㅎ


아직 며칠 남았지만 생일 축하해요. ^^

'ㄴTukutz'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 팬이 투컷에게서 받은 쪽지 답장  (2) 2008.11.26
투컷 씨 생일이네요.  (0) 2008.11.19
투컷 뉴욕 사진 + 투컷 생일 파티  (2) 2008.11.17
2006년 투컷 미니홈피에 있던 투표  (4) 2008.11.13
신흥종교(?) 무한정식교  (0) 2008.11.10
100 %  (2) 2008.09.22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18 15:59

    투컷님 머리 자르시고 나서 넘 잘생겨진거 같아요 !!! ㅋㅋㅋㅋ


출처 : 카페 에픽하이 '④High구우'님


그냥 ㅈㄴ 싫은 에픽하이 멤버를 투표하는 걸 자기 미니홈피에 올려두셨던 투컷 님...;;
투컷 씨가 1위였네요.ㅋㅋㅋ
댓글에 "하하하하 이건 말도 안돼 다 죽었어" 라고..ㅋㅋㅋ
그러게 왜 자기 무덤을 파셨어요?
아, 덕분에 아침부터 웃었어요.

'ㄴTukutz'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컷 씨 생일이네요.  (0) 2008.11.19
투컷 뉴욕 사진 + 투컷 생일 파티  (2) 2008.11.17
2006년 투컷 미니홈피에 있던 투표  (4) 2008.11.13
신흥종교(?) 무한정식교  (0) 2008.11.10
100 %  (2) 2008.09.22
투컷 미니홈피 - Love Scream  (0) 2008.09.17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13 12:46 신고

    자기 미니홈피에서 인기 투표를 하다니 투컷씨 얄밉네요. 은근 저 투표 결과 보면서 으흥흥 웃을지도. 아 그리고 알고보니 익명이 아닌건? ㅋㅋㅋㅋㅋㅋ ... 에 요즘은 망상을-_-;

    • 2008.11.13 13:09 신고

      투컷의 악취미..ㅎㅎㅎ
      내심 다른 멤버가 나올 줄 알았겠지만
      투컷 팬 아니랄까봐 시크하게 투표하는 팬들;;;;

  2. 2008.11.13 18:57 신고

    전갈자리인 투컷횽은 상처받은 척 하면서 시크한 척 하면서 은근히 상처받아서 삐쳤다에 한 표.

이전버튼 1 2 3 4 이전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