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혹한 라디오도 끝나고, 이러다가 넬 금단증상에 빠질지도 몰라요.
그러기 전에 이 영상을 봅시다!
이 영상으로 말할 것 같으면...무려 김종완의 금지영상이올시다~
애들은 가, 애들은 가~~(약장사 삘로.ㅋㅋㅋ)


왜 금지영상인지는 보시면 알 거에요.
섹시한 듯, 귀여운 듯.
애매한 경계의 스물다섯 종완씨. ^^
(아이코~ 귀여워랏.ㅎㅎ)
아마 앞으로 어디서도 다시 볼 수 없을 것 같은 애교와 교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ㅎ
저런 표정은 어디서 배웠나요? ㅎㅎ


아직도, 팬들 사이에서 이 라이브가 거론되는 것은 물론이요,
팬 카페 게시판에서 이 영상으로 만든 GIF 파일은 또 얼마나 많던지요.
(팬카페 게시판에 올라온 이 영상에 대해
 "넬을 이 영상으로 처음 본 사람은 넬 보컬이 변태인 줄 알까봐 걱정되요." 라는 댓글을 봤어요;;;ㅎㅎ)
제 안의 종완 씨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었건만,
신선한 충격?ㅋㅋㅋㅋㅋ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의외로 애교가 많은 성격이 아닐까(적어도 2004년에는??) 생각했어요.
뭔가 굉장히 즐거워여서 좋네요. ^^
(아마 본인은 민망해서 절대 이 영상을 다시 보지 못할 것 같아요;;)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24 17:44

    이 영상 처음 보고선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ㅋㅋ
    근데 두 번은 못볼꺼 같아요.....

  2. 2008.11.24 22:26 신고

    와 진짜. 이거 아까 학교에서 과제 자료 준비하다가 봤거든요? 음성은 못듣고 영상만 봤는데 저도 모르게 막 웃음이 나와버려서 중간에 껐어요. 다시 도전... 못 할 것 같아요. 정말 이건 고이고이 모셔두고 있다가 넬종완씨 장가갈때 혼수품으로 가져가야할듯. ㅎㅎㅎㅎㅎㅎㅎ

    • 2008.11.24 22:33 신고

      어? 저는 귀여워서 세 번 돌려봤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이상한 건가요?ㅋㅋㅋㅋ

  3. 2008.11.25 02:35

    난 예전에 이거 보면서 애가 교태도 있네 라고...
    기분 좋았었나봐..

  4. 2008.11.26 12: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의왼데!!
    귀엽다..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