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가 활동을 한~참 할 때에는 올릴 것이 많아서
하루에 1만명 이상 다녀가시더니 오늘은 방문객이 500명도 안되네요.ㅎㅎ
요새는 확실히 활동이 적으니까, 기사도 많이 안나오고 어쩐지 심심해요.
거기다 제가 요새 개인적으로 바빠서 포스팅을 많이 못하고 있기도 하지만요.

사실 많이 오시든, 적게 오시든
제 눈에 보이는 방문객(댓글 남겨주시는 분)들은 아주 적지만요.
방문자가 많다고 더 좋고 그런 건 아니지만, 기분이 묘~하네요.

아무래도 오늘 21일이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날짜를 잘못 잡은 미리크리스마스 파티' 가 있는 날이라서
다들 파티에라도 가신 걸까요? ㅎㅎ
파티 가신 분들 모두 부러워요~
모두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저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기약하렵니다.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