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의 "블로맘대로"코너에 성시경횽등장...
7월 1일에 군대를 가시는 시경횽의 방문으로
대략 천오백개의 리플 정도는 예상했었지만 결과는 2291개의 리플...ㅋㅋ

라디오 끝나고 두 시간이 지나도록 달리다니....
미친 체력...ㅠ



어제의 갤질 요약ㅋㅋ


1 . 뒤통수치기 3종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홍어 삭히기에 대한 자정횽의 자동음성지원 대사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보거스횽의 전설을 이을 자정횽 소포로 보내기 프로젝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이천재횽의 캐릭터화  (완전 똑같음...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도 갑자기 등장한 이ㅊㅈ횽...이것은 마치 <불어라 삐리리 재규어>의


.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옥같은 대사도 만드셨음.ㅋㅋ






5. 2천플 돌파 기념 내가 만든 발로 만든 짤....(그림판으로 찌질하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