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플레이야에 songch87님이 올려주신 건데요. 재미삼아 담아왔습니다.
소품집의 명칭이 "Lovescream"이라는 데서 착안해서 만든 가짜 트랙리스트인데요.
(일명 낚시글)
재밌네요.ㅎㅎ
특히 5번 트랙이. ^^
아래글에 있는 대부분의 정보는 농담이니까 믿지마세요. ㅋㅋ


------------------------------------------------------------------------------------------



EpikHigh - Lovescream 소품집 발매 소식!



신비한 광고 티져영상으로 많은 팬들의 궁금점을 증폭시켰던 에픽하이의 첫 EP형식 소품집 러브스크림(Lovescream)이

오는 29일(월) 전격 발매된다. 에픽하이 측은 '조만간 있을 'The Parade2008' 콘서트에서 소품집에 대한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으며 본격적인 발매 홍보에 앞서 최초 공개하는 정보임을 시사하였다.



발매일: 9월 29일 월요일

판매처 안내: 전국의 음반판매장 및 온라인마켓 (힙합플레야에서도 3천본 한정 판매한다네요)



에픽하이 측은 리더 타블로(본명. 이선웅)의 소품집을 발매하기 전 한 지면지와의 인터뷰에서 했던 말을 인용해

'1만본 한정판매로 이루어지는 이번 소품집은 'music and literature for broken hearts and lovers'라는 소제목으로

에픽하이만의 고유의 색을 가을의 서정적인 시와 음악, 문학과 연관지어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픽하이의 소속사 측에서 밝힌 한정판매본 소품집의 구성물은 다음과 같다.



(1) 타블로의 스탠퍼드 대학 재학시절, 그 시간 그 공간 속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서정적 문학 작품

- 소설 '안단테(Andante)'

이미 MBC 프로그램 '경제야놀자'에서 원고료로만 3천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감정을 받은 바 있는 타블로의 문학 처녀작

'안단테' 정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한글 번역본 감수: 이선웅, 단편소설, 31p, 장르: 서정문학(short story)



(2) Lovescream EP

- 총 8개의 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형식입니다.



01. budding the pudding (intro, vocal by supreme T)

02. mummble & grummble (mixed. version with 지선)

03. Lovescream (feat. 허밍어반스테레오)

04. Menace to the society (Tablo special underground EP)

05. I,I,I,I Icecream (feat. MC 몽)

06. scream (feat. Wes Craven)

07. Eyecream : 어느 주름진 어머니의 슬픔

08.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Remix version)



(3) Lovescream 영상DVD CD 1매

한정본 발매에 앞서 공개했던 티져영상 모음 및 작업 과정을 담은 영상, 그리고 타이틀 곡인 Lovescream의 뮤직비디오(M/V)

를 담고 있습니다. 영상 CD 겉면에는 타블로나 미쓰라진, 디제이투컷의 친필 싸인이 담겨있습니다.



(4) 특별 한정판 구매자에게만 드리는 깜짝 선물! (300명)

소품집 상자 안에 'Love+scream=?'라고 적힌 아이스크림 콘 10개 세트(식용 가능, 색상: 핑크 및 연두 천연색소 사용)를

드립니다. 유통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아이스크림과 함께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칼로리: 20cal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이상 원문 발췌 끝-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