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BS DMB 라디오인 가혹한 라디오에는
MBC의 mini에 해당하는 "콩"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콩 게시판에 이정훈 씨가 나타나셨네요.



아무튼 신청곡의 센스가 ㅎㅎㅎㅎ
하긴, 저 노래 좋긴 좋아요. ^^
아주 어릴 때 매일 부르고 다녔던 기억이 나요.
당대의 대히트곡이었는데.
(이상우 씨는 이 노래 전에도, 그 후로도 저 곡 이외의 히트곡이 없...ㅠ)




그리고
가혹한 라디오, 이 날의 선곡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득 생각난 건데 꿈꾸는 라디오 미니게시판에도
미쓰라 씨가 나타나 댓글을 달고 있으면 재미있을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출처 - 넬동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