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티저영상

출처 : 맵더소울 홈페이지

6집 음반 티저영상이 나왔습니다. 발매일을 딱 일주일 앞둔 시점이죠.
이런 면에서 에픽하이는 참 일관성이 있다니까요.
늘 1주일 전에는 티저영상을 던져줍니다.
떡밥이 뭔지 아는 사람들.
38~42초 사이에 나오는 건 둘리? 고질라? ㅋㅋ
도대체 [e]가 뭘까?



2. 트랙리스트

이 글 올리는 중간에 트랙리스트가 떴어요. 자정이 넘어서;;
자야되는데 낚여서 이러고 있네요.ㄷㄷㄷ

트랙리스트로 봤을 때, 두 장의 씨디는 음악적으로 상당히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죠?
각 CD의 첫 트랙과 마지막 트랙의 약자는 O.S.T.
그리고 이게 얼마만인가. ㅠ
 Lesson4!!!!!!!



피쳐링에 보이는 박지윤, 한희정.ㅋㅋ
도움은 완자가 주고, 피쳐링은 블로가 받는 시스템.
아이구 재미지다.ㅋㅋㅋ
역시 완자와 블로는 일심동체구나.
"끝은 없다 사랑한다"라더니. (완자가 에픽 콘서트에 보낸 화환 문구였음)


+
블로의 오늘 미투데이 음성


2CD 30트랙에 미니북도 있대요.




3. 에픽하이 스케줄 (...이라고 쓰고 고된 빠질의 시작이라고 읽는다.)

9월 13일 KBS 1대100 녹화
9월 16일 음반 발매, MBC 라라라 출연
9월 17일 MBC 라디오 꿈꾸라 출연 (생방 - 밤 10시)
9월 19일 올림픽홀에서 콘서트
9월 21일 SBS 라디오 Kiss the Radio (밤 10시)
9월 27일 R-16 힙합 콘서트, KBS 열린음악회
9월 30일 EBS 스페이스 공감 녹화



여기서 주목할 만한 스케줄은
꿈꾸라 출연!!!
타블로 하차 이후 애정이 급유턴하여 단 한번도 제대로 안 듣고
내 안에서 시망한 프로그램에 에픽하이가 나간댄다. ㅋㅋ 꼭 들어야지.
이제 <혼>도 시망해서 수요일에 어차피 그 시간에 할 일도 없음.ㅠ
그 PD님이 프로그램을 얼마나 말아먹었는지 확인하는 일은 없길.
(하지만 이미 불안하다.)


그리고 9월 30일!!
EBS 스페이스 공감!!
에픽들이 여기에 출연했던 것이 그 언제던가.ㅠㅠㅠㅠㅠ
일단 눈물부터 닦고.
맵더소울로 독립해서 나갈 때부터 이 프로그램에 나오기를 고대해왔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끝내주는 공연 보여주길.




+
짤방
캡쳐 제공하신 분 : 짤방에 있음

에픽들은 지금 이러고 있겠지....굳세어라 에픽.
가장이 되더니(훗)  스케줄이 늘어났네. 블로.
퐈이아~~


Posted by poi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09.10 02:14

    Hi!Long time no see you;;
    How are you?everything's ok for you?

    And thanks for tracklist!
    LESSON4 is there!!!
    really looking forward this album!
    Thanks a lot^^

    • 2009.09.10 08:42

      Hi~ I'm fine.
      And how are you?
      I have never wrote reply, but I enjoy looking around your blog. ^^
      I am interested Big Bang's activity in Japan showbiz.


      I really looking forward 6th album, too !!
      So I paying carefully atention to 'Map the soul' site!
      I will bring the news of new album [e].

      Take good care of yourself.
      Bye~

  2. 2009.09.10 12:02 신고

    아...내가 가지 못할 저 수많은 공방들이여
    심히 괴롭다. ;ㅁ;

    언니는 이번에 콘서트 갈꺼야?

    • 2009.09.10 14:58

      아니 먹고 살기 바빠서 못 갈 듯.
      그냥 작년에 열심히 논 걸로 추억삼아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