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매거진 기사
유행어가 되리 - 제 16장 마더 파더 (클릭하세요)





두번째 문단이 특히 압권인데

특히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특집’ 편에서 정형돈은 “마더파더”를 외치며 어느새 공중파 고정출연이 <무한도전> 단 하나밖에 남지 않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했다. 아울러 결혼이라는 인륜지대사를 앞둔 그는 결혼 자금을 달러로 요구하는 대담성과 치밀함을 보여주었는데, 현 정권의 특징인 고환율에 적응하는 순발력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패륜의 원인을 엘니뇨, 라니냐라는 이상기후의 탓으로 돌리고 나아가 이러한 환경 파괴의 주요한 원인으로 과도한 자유무역주의를 조장하는 WTO를 지목함으로써 세계 질서를 바로잡고자 했다. 그러니 높으신 분은 지금의 입장 고수하시려면 한동안 전자깡패의 통렬한 비난을 감수 하셔야겠다.



결혼 자금을 달러로 요구하는 대담성과 치밀함 <- 이 부분은 정말 센스 만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