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꿈꾸라 1, 2부에 출연한 제이슨 므라즈~
말도 많이 하고 ㅎㅎ (꽤 수다쟁이?ㅋㅋ)
노래도 두 곡 라이브로 해주시고. 꺅..!!!! (I'm yours와 Make it mine)
노래와 목소리 만큼이나 생각도 멋지신 것 같고요.
비록 이것저것 다 빼면 40여분 남짓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좋더라구요.ㅠㅠ
라디오 들으면서 두근두근... 정말 기분 좋아요.ㅎㅎ
오늘밤은 [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s] 의 라이브 버전 CD를 들으며 자야겠네요. ㅎㅎ
아까 라디오 시작하기 전에도 꺼내서 들었었는데...
환상의 목소리.ㅠ



그리고 인터넷 뒤지다보니까 므라즈 홈페이지가 있더라구요.
우리나라분이 만드신.
노래만 들었지 뮤지션은 잘 몰랐는데 여기 보니까 궁금증 좀 해결되더군요..^^
Jason Mraz에 대해 사람들이 흔히 궁금해하는 것들 (링크)



이제 3월 1일에 공연하는 트래비스는 과연 라됴에 나올까요?
아마 나온다면 음캠/ 라천/ 꿈꾸라 중 하나일 것 같은데 말예요.ㅋㅋㅋ
주뚜피 힘내세요!



꿈꾸라 덕에 내일 제이슨 므라즈 공연 못가는 한을 조금이나마 풀었네요.
아름다운 밤이에요.ㅠㅠ




짤방은

꽃보다 므라즈


요가하는 므라즈



높은 곳을 좋아하는 므라즈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