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퉤퉤퉤 사진 많이 기다리셨죠!!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먼저 사진 촬영 전,
블로의 적지 않은 반항이 있었던 것을 알려 드립니다.

.
.
.
.
.
.
.
.
.
.

지나가던 신영씨가 완전 열심히 도와주셨어요.
역시 신영씨.
사랑할 수 밖에 없다니까요?
신영씨 까만하트♥


 
마지막까지 도와주신 신영씨.
(저 오늘부터 심심타파에 문자 보낼려구요. 신영짱)
.
.
.
.
.
.
.
.
.
.
모자이크 처리에 답답하셨죠?
도라에몽 블로 두둥~
.
.
.
.
.
.
.
.
.
.


헐~


블로. 처음엔 반항을 하더니
의상이 마음에 쏙 들었나 봐요.
.
.
.
.
.
.
.
.
.
.
.
 
갑자기 도망가더니 친친 스튜디오를 급습!



깜짝 놀라신
친친 강태 디줴이와 스태프 여러분
급 사과 드립니다.
(굽신굽신)

출처 -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홈페이지

 

--------------------------------------------------------------------------------

저런 도라에몽이었다니.ㅋㅋㅋㅋ

이 사진도 인터넷상에 백만년 남겠네요.ㅋㅋㅋ

지못미 블로....ㅠ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