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오리 후텐마의 싱글 앨범을 선물받았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혹시나 궁금해하실까봐 타이틀곡을 올려봅니다. ^-^
엔카 가수이고, 인권음악가라고도 나오네요.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라고 해요.


아직 한국 발매 전이니;; 소개 차원에서 올리는 건 괜찮겠죠?;;
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
리핑했는데 노래가 5분이 넘고, 음질이 좋아서 인지 10MB가 넘어서 업로드가 안되더라구요.
부득이 다시 녹음해서 다소 좋지 않은 음질로 올려봅니다.;;


<守りたいもの>이라는 타이틀의 싱글앨범 중의 1번 트랙이구요.
守りたいもの(NHKユアソング 6月度・7月度)가 원제목입니다.
친구에게 듣기로는 CM송으로 쓰였다는 것 같더라구요.
가사가 궁금해요.;; 중간 중간 몇몇 단어만 알아듣겠어요.ㅎㅎ


친구에게 들은 대로, 맑고 아름다운 노래네요.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수 광고의 장면 같은 것이 떠오르네요.
너무 "신의 물방울" 스러운 비유인가요.ㅎㅎㅎ




- 간신히 구한 가사의 일부...

作詩:普天間かおり 作曲:普天間かおり

(작사:후텐마카오리) (작곡:후텐마카오리)

 

守りたいものがあるよ 愛するひとがいるよ

마모리타이모노가아루요 아이스루히토가이루요

지키고 싶은 게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요



私をもっと強くする 見えない力になる

와타시오못토츠요쿠스루미에나이치카라니나루

나를 더 강하게 해요. 보이지 않는 힘이 되요.


가사출처 - 지식인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3&dir_id=30602&eid=Xt/W8y7wo5ImKGTrv0Yo7pm+EMpr8z+7&qb=yMTF2bi2xKu/wLiu&pid=fL49Bsoi5U4ssbHyUFVsss--188076&sid=SNI4zdEg0kgAADDeTHw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