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4. 17:36
1. 어떤님 투컷한테 안좋은기억있다던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투컷 한데 기분 안 좋은 사건이 ㅡㅡ

제작년에 친구 따라 뮤뱅에 갓었는데

그날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갔었거든요?

그때 에픽하이가 파리스 부를때 중간에 선물을 던졌는데

저는 투컷이 던진 선물을 어떤 팬이랑 동시에 잡아서 가위바위보 해서 내가 이겨서 가졋는데

지하철 타고 가는 길에 포장지를 뜯어보니 빨간 내복 상자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열어보니 아무것도 안 들어 있었어요 ㅡㅡ

아우~ 그때 선물 받아서 엄청 좋아서 실실 웃으면서 갔는데

DJ투컷 가만히 안두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어떤님 에픽하이한테 과자 준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픽하이가 지나가길래

편의점에서 과자 사서

한주먹씩 줬는데

타블로는 3개 먹고

미쓰라는 주는대로 받아먹었는테

투컷 먹고 또먹고 또 손 집어넣고

도망치듯이 빠져나왔대여


==============================================


3. 어떤님 화장실에서 타블로 만난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스 공방 200명인가그거만 갈수잇는거됏을때

언니랑 갓는데;여자화장실다차서

눈딱감고 남자화장실갓거든요

근데 제가들어오고 문딱 닫앗는데 밖에서 누가들어오는데목소리가타블로

누구랑같이왓는지느 ㄴ모르겟지만

"야 여기안에 여자잇어 뭐야 뭐지?아 "

이러고나갓어요 ㅋㅋㅋ


===================================


4. 타블로의착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경림 심심타파 뭐 뽑혀서 갔었는데.................

그 때 타블로를 봤는데..................

생각보다 키도 작으시고 얼굴도 조막만하시고..................

잠깐 화장실갔다가 나왔는데 지나가시길래 그냥 막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갈길가는데

방향이 같았어요......................

근데

"아 미안. 오빠가 지금 생방송중이라서..........." 요러셨음.

.....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어떤님 쓰라투컷 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공연 끝나고 뒷편으로 나왔는데

차안에...ㅋㅋㅋ

타블로는 안보였고

미쓰라랑 투컷 차안에 있는거 보고

완전 당황해서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에픽팬이라섴ㅋㅋㅋㅋㅋ)

"투..투투투투투투투투...헉허거거ㅓㄱ거 투..퉅투투투투투퉅투투..투..컷..."

이랬는데 투컷이 그언니가 했던 그 폼을 똑같이 따라하면서

그언니 손으로 가리키고 "투..투투투투투..헉커커컥 투..투쿠쿹투ㅜ쿠ㅜㅌ퉅투투컷..."

요러고 미쓰라 옆에서 개폭소하고 그랬대요ㅋㅋㅋㅋㅋㅋ


=====================================================================


6. 어떤분 에픽한테 싸인받은후기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 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에픽팬이라서

나보구 같이 싸인회 가자그러길래

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갔다

하여튼 진짜 재밌었어

막 내가 투컷한테 제일처음으로 싸인받는데

내가 오빠 PS써주세요 막그러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쓰 ! 이렇게 쓰고

존나.... 웃었져.....

나:투컷오빠 그거아니예요

투컷: 엥??? 피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혼자횡설수설 존니 귀여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투컷한테 이름써달라고ㅈㄹ하니깐

첨에 내이름 못알아듣다가 명찰보여주니깐 ㅋㅋㅋㅋㅋ그때 이름제대로 써주고

옆에서 타블로가 보고있다가

ㅋㅋㅋㅋㅋㅋ 타블로한테 싸인받을때 나한테 이름도 안물어보구

샤샥 씀.....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다멋있어

미쓰라는 혼자 사탕먹으면서 존나 무뚝뚝 .........

ㅋㅋㅋㅋㅋㅋ 혼자 이름도 안써주고 흥


======================================================================


7. 어떤분의 에픽 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이 슈주를 너무나 좋아한 나머지 슈주의 큰 벤을 조그마한 달달이 택시로 쫒아가고있었는데

아뿔사 그만 신호등에서 걸린거야 근데 옆차를 봤는데 창문을 열어논채로 미쓰라랑 타블로는 음악듣구있엇다고

투컷도 있었다고 했음..ㅋㅋㅋㅋ 그래서 걔네가 와 에픽이다!!이러구 막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었어

그럼 보통 창문을 올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블로가 "어?우리도 찍자!"이러면서 에픽3명다 막 휴대폰 가지고 내친구들 찍엇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뒤로 내친구 한명은 에픽 팬되고 ㅋㅋㅋ그짓을 빨간불 켜지고 가면서까지 햇다고ㅋㅋㅋ 속도 맞추면서 갓대


======================================================================


8. 어떤님 에픽하이 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생략...)

그쪽으로 익숙한 누군가가 뛰어가길래 봤더니
디줴 투컷이더군요..
그나마 제일 좋아해서 친했던 ㅡㅡ;
불러서 얘기하고~ 방송하러 가야된대서 가는데
미쓰라랑 타블로도 가구~그날 타블로가
머리 새로 한날이어서..진짜 귀여워요~
타블로 머리 정말작고.. 귀엽게생김..키가좀작지만 ㅋㅋ
미쓰라는 수염땜에그런지 남성답지만..
진짜 잘생겼어요 실제로보면 남자답구~~>.<
좀 낯가리구 그런면두 있지만 ㅋㅋ
디제이 투컷은 매력있죠.ㅋㅋ잘생긴건 아니지만 (읭...?) 성격두 좋구~~
에픽하이 세분다 어찌나 성격이 좋으신지 ㅜㅜ
그리고 얘기하는데 공부는안하냐..(저한테도이런얘기좀.....ㄳ)이런얘기하고 집에왔었는데
결국엔 에픽하이가 좋다!!라는말씀 ^.^ ㅋㅋㅋㅋㅋㅋㅋㅋ





=======================================================================================



요들희 님께서 예전에 올렸던 후기들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