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 7. 23:11

2010년이 되었어요!
세상에나! 올해 입학하는 신입생들은 10학번이네요.
앞자리가 바뀌다니. ㅠ_ㅠ 왠지 박탈감 들잖아요. 흑.ㅠㅠㅠ


방학을 해서 며칠 빈둥댔더니 벌써 일주일이 흘러버렸군요.
새해를 맞아 나이를 또 한 살 먹고 말았습니다.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하고, 또 가수들을 좋아했었는데
그때는 여러 여건 상, 집에서 음반만 들었었고
2~3년 전부터 비로소 공연이라는 것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덕분에 늦바람 든 철없는 딸이 되어버려서요. 어머니와 늘 투닥이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공연의 즐거움을 모르시니까요. ㅠ 안 좋게 보시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연말~연초에 계속 이런 갈등이 있어서 마음이 안 좋았어요.
올 한 해는 절충점을 찾아보아야겠어요.  잘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젊어서 놀아야 한다는 저와, 젊을 때 돈을 모아야 한다는 어머니. -_ㅠㅠ)



새해 계획은 다들 잘 세우셨는지요?
저는 올해 대학원에 입학합니다.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닐 거 같아서 잔뜩 겁을 집어먹고 있어요.
블로그 활동도 벌여 놓은 게 많은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아마 이렇게 한가로이 팬질하며 노는 시기도 이번 겨울 방학이 지나면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이 밖에도 이런 저런 계획을 잔뜩 세웠는데
모두 이룰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


제 블로그에 오시는 이웃분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10년 되세요.
저도 올해는 제 반쪽을 만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안되면 말고요. 전 혼자서도 잘 노는 여자니까. 후훗 ㄱ-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