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폴과 윤하의 새 앨범이 나왔습니다. 햄볶아요. >ㅁ<



루시드폴의 음반은 유희열 씨가 극찬을 했다죠?


 "윤석이의 새 앨범을 듣고 있습니다. 뭐라 말할 수 없는 기분입니다. 이런 음악을 하는 친구가 나랑 친한 동생이라니…. 아니 대한민국에 이런 음악인이 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쁩니다. 한곡 한곡의 노랫말에, 연주에, 멜로디에 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지금 멜론으로 듣고 있어요.

루시드폴은 전반적으로 잔잔하네요. 업무하면서 듣기보다는...집에서 조용한 시간에 조용하게 들어야 더 좋을 거 같아요. 아니면 거리 걸을 때...


윤하 이번 Part.B는 저번에 나온 Part.A보다 훨씬 더 좋은 거 같아요. (사실 그 음반은 욕도 많이 먹었던;;타이틀곡 선정도 좀 꽁기꽁기했고)

2집때 워낙 좋은 평을 들었다가 별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해서 속도 많이 상했을텐데

더 노력해주어 정말 고맙네요.

김범수 씨와의 콜라보레이션도 환상적!!

이번엔 타이틀곡이 발라드에요. 그래요. 이럴 때도 되었지요.

암튼 너무 좋네요. 근래 들은 앨범들 중 가장 귀를 끌어당겨요. (난데없는 FT아일랜드에 대한 빠심을 제외하면)

이번 시즌에 엄청 많이 들을 거 같아요. 나중에 리뷰도 써야겠어요.




루시드폴 음반은 아직 안 샀고...(봐서 오늘 오프라인에서 사든지 해야겠어요~)

윤하 앨범은 곧 오겠네요. 설레라 >ㅁ< 꺅


'주절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헐...저 예지력있나요....  (0) 2009.12.17
제르미 아닐거야 움짤  (0) 2009.12.13
홍기bye  (0) 2009.12.11
빽가...뇌종양 판정  (0) 2009.12.10
홍기 움짤 3  (0) 2009.12.08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