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현우 기자]

그룹 빅뱅의 태양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거짓말’을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부른다.

3일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Mnet 생방송 'M 카운트다운'에서 태양은 빠른 템포에 신나는 느낌을 주는 하우스 풍의 곡 '거짓말'을 태양만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느린 템포에 그루브함으로 변신시킨다.

특히나 최근 빅뱅의 G드래곤이 태양의 ‘나만 바라봐’의 새로운 버전 ‘나만 바라봐 Part2’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어 이번 태양 버전으로 새롭게 리믹스 되는 ‘거짓말’도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밖에도 7월 3일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군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무대가 될 ‘넬’의 공연이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올해 초 혜성처럼 등장한 17세 소년 가수 아주는 물론 올 여름 색 다른 컨셉트로 돌아 온 다비치, 그리고 ‘홍경민’의 컴백 무대와 함께 옥주현, 에픽하이, 슈퍼주니어 해피, 다비치, 김현정, 샤이니 등이 출연한다.

'M 카운트다운'은 3일 오후 7시 부터 90분간 Mnet에서 생방송된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

80년생 멤버 넷.
마침내 가야할 때가 오고 만 것인가.ㅠ
감성을 잃지 않길.
성시경 입대 소식과 함께 몹시 안타깝다.ㅠ




Posted by po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