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꿈꾸라는 생방송~
라갤 사람들이 오늘 문자 보냈더니 맵더소울 관련 답문이 왔다고 그러길래
뭔가 새소식을 알려줄 것 같아서 나도 문자를 하나 보내봤는데
11시 50분이 되자 같은 문자가 연속으로 세 번 왔다.

10분 후 www.mapthesoul.com 오픈! 이라고!!!

12시 되는 거 노트북 켜놓고 기다려서
완전 떨리는 맘으로 새로고침한 끝에
드디어 가입 & 예약 완료.ㅠ_ㅠ
내가 965번째 구매자!


페이지가 느려서 꽤나 오래 (한 30분;;) 걸렸지만
성공해서 다행.ㅠ_ㅠ
이제 좀 마음 졸이지 않고, 편안하게 기다렸다가 슬슬 홈페이지 구경하면 될듯!!

.....지금 시간 12시 30분...
지금도 홈피가 잘 돌아가진 않는다만;;
(메인 페이지 외에는 먹통인 것 같다;)
차차 나아지겠지.


로그인 창과 shop 쪽의 결제창은 힙합 플레이야 사이트와 거의 동일하던데
그쪽에서 쓰는 계정이나 스킨이나 그런 걸 써서 그런 건가;;
아무튼 시스템이 비슷하다.


+

지금 시각 새벽 2시.
맵더소울의 게시판 One 쪽에는 타블로, 미쓰라가 나타나 댓글을 달며
하이스쿨을 패닉 상태로 몰아넣고 있음.ㅎㅎ

같이 날 새자는 거임? ㅋㅋ


Posted by poise

티스토리 툴바